2022년 예언자의 5가지 예언 모음, 실현될까?

 

2022년 예언자의 5가지 예언 모음, 실현될까?

 

노스트라다무스는 프랑스의 천문학자이자 예언가였습니다. 적중한 예언은 런던 대화재, 나폴레옹, 히틀러의 등장 등이 있었습니다. 1555년 출판된 예언서는 942개의 4행시로 적혀있는데요. 2022년에는 어떤 예언들이 적혀있을까요? 2022년 예언자의 5가지 예언을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예언 5가지

     

     

     

     

     

     

    1. 인플레이션

     

     

    꿀은 양초보다 훨씬 비싸다. 밀값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그 남자는 꾐에 빠진다. 남자의 동료들은 절망 속에서 얼마 안되는 음식을 먹는다.

     

    노스트라다무스 2022년 예언을 보면 물가 상승이 적혀있습니다. 이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원자재, 식량 등이 폭등했는데 이걸 의미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2. 소행성 충돌

     

     

    하늘에서 불을 가진 무언가가 떨어질 것

     

    여태까지 많은 예언가들이 언급한 소행성 충돌. 하지만 모두 빗나갔었죠. 노스트라다무스는 하늘에서 불을 가진게 떨어진다고 언급했는데 이게 소행성일 수도 있고 인공위성, 파편일 수도 있습니다. 한편 NASA는 지구를 가까이 지나가는 소행성이 2029년에 올 예정이라고 언급했었습니다.

     

     

     

     

     

     

    3. 기후변화

     

     

    태양처럼 머리가 빛나는 바다를 다 태워버릴 것이다. 흑해에 사는 모든 물고기가 삶아질 것이다. 로도스와 제노바의 절반이 굶주림 상태가 되고 현지인들은 이를 겪어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2022년 예언자는 기후 변화를 예언했는데, 핵전쟁이 일어나서 변화하는거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산불 등 화재가 많이 나고 있고 기후도 무서운 속도로 변하고 있죠.

     

     



     

     

    4. 인공지능의 위협

     

     

    밤, 높은 산 위에 떠 있는 보름달, 고고한 두뇌를 가진 새로운 현자가 그것을 본다. 불사한 제자들에 의해 시선을 남쪽으로 돌려 가슴에 손을 얹고 몸은 불에 휩싸인다.

     

    인공지능이 발전하면서 인간은 이런 기기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인공지능은 점점 인간을 지배할 수도 있다는 해석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인공지능에 의존하는 퍼센트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5. 정치 지도자의 죽음

     

     

    첫 번째 인물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왕국은 새로운 사람을 맞이하게 된다.

     

    2022년 예언 중에서 정치 지도자의 죽음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정치 지도자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