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유명한 귀신들린 인형 TOP 5

 

세계에서 유명한 귀신들린 인형 TOP 5

 

사탄의 인형에 나오는 처키 인형, 애나벨 영화에 나오는 애나벨 인형 등은 실제로 있을 거 같은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실제로 세계에서 유명한 초자연적인 현상을 일으켰던 인형이 있습니다. 귀신들린 인형을 소유한 사람의 주장에 따르면 인형이 움직이거나 머리카락이 자라는 등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는데요. 세계 5대 귀신들린 인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애나벨 인형이 실제로 저지른 사건

     

     

     

     

     

     

    애나벨

     

    애나벨 인형 이야기는 영화 컨저링, 애나벨로 악명이 높아졌습니다. 실제 애나벨 인형은 래기디 앤 인형으로, 영화에 등장하는 애나벨 인형보다 외관상 덜 무섭지만, 1970년대에 상당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애나벨 인형은 미국 빈티지 가게에서 간호 학생 도나의 엄마가 도나에게 선물한 인형입니다. 도나와 룸메이트는 종종 집에 돌아와 인형이 위치를 바꾸거나 방을 옮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피지에 피로 도움을 요청하는 메모를 발견했습니다. 초자연적 조사관 워렌 부부는 이러한 행동이 거의 1년 동안 계속되어, 워렌 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오컬트 박물관에 보관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말부터 애나벨 인형이 오컬트 박물관을 탈출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는데, 워렌의 아들이 케이스 안에 애나벨 인형이 안전히 있다는 걸 보여주고 나서 사람들은 진정되었다고 합니다. 애나벨 인형은 세계에서 귀신들린 인형 3대에 꼽힐 정도로 유명한 사건이었습니다.

     



     

     

     

    오키쿠

     

    오키쿠는 1918년경 일본의 한 청년이 여동생에게 줄 선물로 구입했습니다. 불행하게도 1년 후, 어린 소녀는 심한 독감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가족은 그녀를 기념하는 사당을 만들어 큰 인형을 전시했습니다.

     

     

    얼마 후, 그들은 원래 짧은 단발로 자른 인형의 머리카락이 어깨 너머로 자라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1938년에 가족이 이사를 갔을 때 인형을 홋카이도의 만넨지 사원에 맡겼습니다. 이곳에서는 관리인들이 계속해서 오키쿠 인형의 자라는 머리카락을 잘라주고 있다고 합니다.

     



     

     

    릴리

     

    릴리는 1800년대 독일에서 만들어졌으며 실제 사람의 머리카락이 특징인 인형입니다. 박물관의 페이스북 게시물에 따르면 릴리 인형은 골동품 상인에 의해 발견되었는데, 어느 여성이 릴리를 집으로 데려갔지만 ‘매우 큰 사고를 당한 어린 소녀’에 대한 반복적인 악몽을 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릴리는 이후 골동품 가게에 팔렸고, 가게 안에서 손님으로 온 어린 소녀가 3시간 동안 인형과 이야기를 나누며 친구처럼 상호 작용했다고 합니다. 어린 소녀는 가게 주인에게 릴리는 폭행을 당한 어린 소녀였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인형

     

    로버트 인형은 1900년대 초, 막내아들 로버트 유진 오토는 할아버지에게 선물로 받은 인형입니다. 소년과 인형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고, 아이는 종종 자신의 잘못을 인형에게 돌리곤 했습니다. 가족은 장난감이 가끔씩 저절로 위치를 바꾸는 것처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아들이 방에 혼자 있을 때, 인형과 대화하는 소리를 들었고 인형이 완전히 다른 목소리로 응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974년 유진이 사망한 후 로버트는 포트 이스트 마르텔로 박물관에 기증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시되어 있는 로버트 인형을 무단으로 찍은 방문객들은 끔찍한 불행을 겪었다고 주장합니다. 박물관 내 로버트 인형 주위에는 사과와 감탄의 편지로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 귀신들린 인형으로 유명한 로버트 인형은 세계 3대 악령이 깃든 인형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루비

     

    루비는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경향이 있는 도자기 인형입니다. 현재 세계 유일의 이동식 박물관인 초자연적 신비주의 여행 박물관 (Traveling Museum of the Paranormal and Occult Exhibition)에서 보관중입니다. 루비의 이전 주인은 어느 가족 중 어린 소녀의 소유였는데, 소녀는 장난감을 들다가 사망했습니다.

     

     

    비극 이후, 루비 인형은 현재 박물관으로 올 때까지 대대로 계승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종종 루비 근처에서 방출되는 압도적인 슬픔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유명한 귀신들린 인형 5가지에 대해 알아봤는데, 초자연적 현상은 국내에서도 일어난 사례가 있는 만큼 참 미스터리합니다. 

     

    댓글